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시몬스 블랙라벨 보러 현대백화점 갔다가 얻은 뜻밖의 꿀팁?!





이제 곧 웨딩시즌이 다가오죠

이맘때쯤 혼수 장만 하시고요~ ㅎㅎ

특히 시몬스 블랙라벨이 유명하죠?

그래서 제가 이번에 현대백화점 본점에

SIMMONS 팝업 스토어가 떴다고 해서

같이 가봤습니다 ㅎㅎ

기가 막힌 할인 소식이 많으니까 팔로팔로미~



-시몬스 블랙라벨 보러 현대백화점 갔다가 얻은 뜻밖의 꿀팁?!-


날씨도 좋았던 어제~ 

이제 미세먼지가 보통만 돼도 날씨 좋은 걸로…

ㅎㅎㅎ 마스크 안써도 목구녕 안 따가우면 

어른이는 참을 수 있습니다~

현대백화점 본점은 압구정역에 위치해 있어서

압구정점이라고도 하는데요 예전에 왔을 때는

큰 크리스마스 트리와 장식들이 전면에 

달려있었는데 지금은 설날이라고 

다른 그림으로 바뀌었네요 ㅎㅎㅎ

나름 도시에서 이런 분위기를 느끼는 것도 

좋은 듯~!?



-시몬스 블랙라벨 보러 현대백화점 갔다가 얻은 뜻밖의 꿀팁?!-


들어가자마자 팝업 스토어가 있는 리빙관으로

직행했습니다

가는 길에 보니까 설날 다가온다고 이것저것

선물세트 같은 것도 많더라고요 ㅎㅎ

지하 1층이 식품이랑 리빙관이 같이 있어서 그런가봐요

 



-시몬스 블랙라벨 보러 현대백화점 갔다가 얻은 뜻밖의 꿀팁?!-


쫌만 걸어가면 바로 SIMMONS가 대문짝만하게

걸린 스토어가 보입니다 

팝업 공간이라서 제품 수는 많지 않았지만

사이즈가 다양해서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

무엇보다 슬립마스터님께 1대1로 수면 큐레이팅을

받을 수 있고 상담 고객들에게는

SIMMONS 에코백도 증정하고 있다니까

상담은 꼭 받아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시몬스 블랙라벨 보러 현대백화점 갔다가 얻은 뜻밖의 꿀팁?!-


총 3개의 매트리스는 헨리, 윌리엄, 마르코니로

하드 타입과 레귤러 타입 두개가 있어요

아, SIMMONS 매트리스는 경도가

소프트, 레귤러, 하드로 나눠져 있어서

사람들마다 선호하는 걸로 고를 수 있어요




-시몬스 블랙라벨 보러 현대백화점 갔다가 얻은 뜻밖의 꿀팁?!-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포켓스프링들을

필요한 기능에 맞게 골라서 배치하는

조닝시스템이나 필요에 따라 내장 폼들을

배열하는 레이어링 기술들도 혼수침대로 

SIMMONS가 사랑받는 이유일 것 같아요

요즘 사람들은 커스터마이징에 익숙해서 

자신만을 위한 물건들을 원하잖아요 ~



-시몬스 블랙라벨 보러 현대백화점 갔다가 얻은 뜻밖의 꿀팁?!-


원래는 신혼부부들이 많이 찾는 시몬스 블랙라벨을

구경하러 와봤는데 이곳에는 

뷰티레스트 제품들 밖에 없다고 하네요

하지만 다 인기 모델이라고 하니까 일단은

구경해보려고요

시몬스 블랙라벨은 이번에 새로 오픈한

갤러리 중곡점을 포함해서 전국에 퍼져있는

9개의 갤러리들과 롯데 본점, 신세계 센텀시티,

대구점, 아이파크, 곧 있으면 신세계 강남과 

현대 판교까지 다양한 지역에서 

볼 수 있다고 하니까 참고하세요 ㅎㅎ




[Bello limited(LK) 네이비 – William -Benedict leaf 민트]


꼼꼼한 나뭇잎 자수와 클래식한 프레임이

눈에 띄는 벨로 리미티드!

참고로 벨로 리미티드가 프레임, 윌리엄이 매트리스,

베네딕트 리프가 케노샤 이름이에요

신혼부부들의 스테디셀러라고도 불리는

벨로 라인 답게 꾸준히 사랑받는 모델!

 





우아한 곡석과 쨍한 네이비가 너무 예쁜데

사진에는 특징이 안 사는 것 같아서 속상 ㅠㅠㅠ

실물이 갑이라고요 ㅠㅠ


 

(출처 : 시몬스 공식 홈페이지)


이 사진이랑 제일 비슷한 것 같아요! ㅋㅋㅋ

프랑스나 영국 같은 유럽 감성이

느껴지지 않나요? 

과하지 않게 침실에 포인트로 하나만 놔도

너무 예쁠 것 같았어요

윌리엄 매트리스도 레귤러 타입이라서

적당한 탄성과 부드러움이 너무 좋더라고요



자수도 클로즈업 해봤어요

진짜 꼼꼼하게 잘 박아놨죠?

호텔침구로 유명한 케노샤는 SIMMONS의

홈 컬렉션인데요 대체적으로 심플한 디자인에

깔끔한 스티치 테두리가 특징이에요

딱 고급호텔 사이즈 나오죠? ㅎㅎㅎ

 




푹신하고 면도 좋아서 

계속 끌어안고 싶어지는 요 케노샤가

지금 웨딩 프로모션 기간이라서

350만원 이상 구매하면 

증정중이래요




전국의 시몬스 공식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진행중인데 무려

40만원 상당의 ‘케노샤 화이트 컬렉션 베딩세트’

라니깐 완전 이득인 부분~?

ㅎㅎ 어차피 혼수침대를 장만하던

뭘 하던 베딩은 있으면 좋은 거잖아요


[ Lavie (QE) 슬레이브-Henry-Benedict Bold 버건디]


이 제품도 케노샤가 굉장히 눈에 띄었어요

역시 베딩이 인테리어에 큰 역할을 하는 것 같습니다

헨리 매트리스는 단단한 쿠션감이 특징인

하드 타입인데요 주로 i-포켓스프링이

쓰여서 그렇대요




포켓스프링은 강력한 탄력의 i-포켓스프링과

부드러운 안정감의 s-포켓스프링, 

듀얼 서포트 기능인 더블-포켓스프링 등의

기술력을 가지고 있대요

이걸 조합하는 기술이 앞서 말한

조닝 시스템이고요 ㅎㅎ

편안함을 위한 기술력 뿐만 아니라



“난연 마크 확인 필수”


한국 시몬스는 안전성을 위한

기술 개발도 끊임없이 진행중인데요

대표적인 성과가 바로

‘난연(難燃) 매트리스’인 것 같아요!

주거 공간 내에서 화재가 발생하고 매트리스까지

불이 붙으면 유독가스가 많이 나온대요

그래서 국제와 국내 표준 기준에 맞게

공인 기관과 함께 개발, 출시까지 했다네요



https://youtu.be/0LeEYW4iY20




실험 영상은 유튜브에서 볼 수 있는데

진짜 신기하더라고요

타다가 잦아들어요! 불이 붙었었는데!

천만뷰까지 달성한 영상이라니깐 꼭 봐보세요

출시기념으로 10% 할인까지 한답니다 ㅎㅎ

안전한 데 할인까지 하다니 아싸~

 



[Rowl(SS)도브화이트-Marconi]


아, 거기에 지금 싱글/슈퍼싱글침대 

10% D.C도 하고 있는데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보통 할인은 하나만 들어가던데

이건 같이 들어갈 수 있다고 해서

신기했어요 ㅎㅎㅎ



부드러운 소가죽으로 만들어진

이 프레임은 쿠션이 두껍게 덧대어져 있어서

푹신푹신하니 좋더라고요

기대서 책 읽기도 좋고 이 자체로 포인트도 되고




이런 다양한 할인혜택도 있는데 

팝업 스토어만의 특별한 혜택!!

엘리너, 헨리, 윌리엄(W-Eleanor, P-Henry, G-William)

매트리스들은 추가 10% 할인이 들어간대요!

싱글 사이즈가 아니라서 서운하셨던 분들은

엄청 솔깃할 만한 소식이죠?!

매트리스 단품만 적용되고요

1월 28~ 2월 3일 

딱 1주일만 진행된다고 하니까

유념해두셔요 ㅎㅎ





누워도 보고 만져도 보고 하느라

지쳐서 백화점 바로 건너편에 있는

스타벅스에 쉬러 왔습니다 ㅎㅎㅎ

여기는 4번 출구 앞인데요 

진짜 바로 앞이라서 찾기 쉬우실 거에요

 




따듯한 카푸치노 한잔~ ^^

휴 전해드리고 싶은 꿀 소식이 

넘나 많아서 다 기억은 하실까 모르겠어요

하지만 꼭 다 챙기셔서 지혜로운 쇼핑,

혼수 장만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현대 백화점 압구정점 지하 1층 리빙관 시몬스 팝업 스토어>